1. https://github.com/Unity-Technologies/com.unity.ads.ios-support 에서 파일을 다운 받는다.
2. 유니티 window > PackageManager 에서 +버튼을 누르고 Add Package from disk 에서 방금 다운 받은 파일 안에 "package.json"을 임포트한다.
3. 빈 오브젝트 만들어서 아래 스크립트를 적용시켜준다.
--- 주의점: 스크립트 이름이 AppTrackingTransparency 이거여야한다.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.Advertisement.IosSupport;
using System;
public class AppTrackingTransparency : MonoBehaviour
{
public event Action sentTrackingAuthorizationRequest;
public void Start()
{
#if UNITY_IOS
if (ATTrackingStatusBinding.GetAuthorizationTrackingStatus() ==
ATTrackingStatusBinding.AuthorizationTrackingStatus.NOT_DETERMINED)
{
ATTrackingStatusBinding.RequestAuthorizationTracking();
sentTrackingAuthorizationRequest?.Invoke();
}
#endif
}
}
4. xcode info.plist 에 add row 해서
- key : "Privacy - Tracking Usage Description"
- value : 개인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광고 활동 정보를 수집합니다.
위 값을 추가해준다.
1-1. 파일을 다운 받아서 넣지 않는 경우
이거 인스톨 해도 된다. 근데 이렇게 했을때 위 소스파일 일부에 빨간줄 생길 수가 있는데, 그냥 해도 문제는 없다.
왜냐 같은것이기때문에